스포츠 손상 및 관절 센터

대중병원 전문센터 스포츠 손상 및 관절 센터 062-266-8080 1층

사지의 뼈와 뼈가 연결되는 부분을 이르는 ‘관절’과 팔다리를 포함한 사지 및 골반의 뼈, 근육, 인대, 신경, 피부에 생기는 다양한 질환 및 외상에 대한 전문적인 검사와 치료를 담당합니다.다양한 관절 질환에 대해 방사선 검사 및 초음파, CT, MRI 등의 검사를 이용해 정확한 진단을 하게 되며 이에 대해 약물치료나 주사 요법, 다양한 비수술적 치료 및 수술적 치료를 시행하며 이후 정상적인 생활로의 복귀를 위한 관절 및 전신적인 재활에 대한 계획까지 함께 세우고 있습니다.

진단에서부터 치료 또는 수술, 재활에서 사회생활과 직업으로의 복귀까지 환자의 증상에서 비롯된 모든 상황이 해결될 수 있는 전문가적인 one-ste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센터가 될 것이며 특히 차별화되는 경력의 의료진과 일반 병원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의료기기를 사용해 비교될 수 없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인공관절수술과 골절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보다 전문적인 분야인 각 관절의 힘줄과 인대에 발생하는 스포츠 손상의 치료와 재활 복귀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전문치료에도 집중하여 프로 운동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선수와 일반 동호회 체육인들에게도 스포츠 손상 전문 치료에 있어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합니다.